[유망 스타트업] 퍼포먼스마케팅 외(경력 3년 이상) > 채용공고

본문 바로가기
채용공고

[유망 스타트업] 퍼포먼스마케팅 외(경력 3년 이상)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강맹성부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 (211.♡.31.213) 작성일21-01-21 14:24 조회2,990회 댓글0건

본문

[회사소개]

- 인공지능 유망 스타트업

- 투자유치 누적 총액: 90억원

- 인공지능 원천기술로 매년 500% 이상 성장

- 직원들을 위한 보상을 적극적으로 제공하는 기업

- 직급 없는 수평적 조직 문화로 자율성이 존중되는 기업

 

[모집부문 및 자격요건]

■ 채용포지션1: 퍼포먼스마케팅

1. 담당업무

- 디지털/모바일 마케팅 전반의 전략 수립 및 제안

- Product Manager 들과 각 제품의 목표 달성을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

- CRM & 광고 캠페인 효과 분석 후 Feed-back

- 신규 마케팅 채널 발굴 및 파일럿 테스트

2. 자격요건

- 학력: 대졸이상

- 경력: 경력3년↑

- IT, 특히 AI 비즈니스에 대한 폭넓은 이해도

- 앱/웹 마케팅 캠페인 운영 경력 3년 이상 경험

- 여러 마케팅 채널 운영 및 효율 분석, 제품 반영 경험

3. 우대사항

- 마케팅 성과지표 기반의 데이터 분석을 통한 광고 효율 개선 및 최적화 경험

- 모바일 앱 트래킹 솔루션 사용 경험

-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

- 빠른 상황 판단 능력 및 Co-operation 능력

■ 채용포지션2: R&D 기획 및 관리

1. 담당업무

- 인공지능 정부 사업 사업계획서 기획 및 작성

- 과제신청, 발표자료 정리

- 과제 관리 및 행정 업무 (사업비 관리, 업무 보고 등)

2. 자격요건

- 학력: 대학원(석사)이상

- 경력: 경력3년↑

3. 우대사항

- 정부지원과제 수행 유경험자

- 연구소 및 기술원 근무 경험 우대

- 팀 작업에 능숙하신 분

- 문서 및 PPT 작성 우수

■ 채용포지션3: B2B IT 솔루션 영업 (국내영업)

1. 담당업무

- 자사 솔루션에 대한 B2B 영업

- 제안서 작성부터

- 고객관리까지 전 과정

- 고객 관리 총괄

2. 자격요건

- 학력: 대졸이상

- IT 솔루션 클라우드 솔루션 5년 이상

- AI 및 IT 비즈니스에 대한 폭넓은 이해도

- 경쟁사 분석 경험

3. 우대사항

- 제품 교육 및 솔루션 제안 경험

- 기술영업 경험

- 제품 개발 혹은 제품 개발에 핵심 맴버로 참여한 경험

■ 채용포지션4: 서비스 기획

1. 담당업무

- 신규서비스 기획 (인공지능 영상/음성 합성)

- 앱/웹페이지 UI/UX 기획

2. 자격요건

- 학력: 대졸이상

- 웹/앱 서비스 기획 경력 5년 이상

- 통계 데이터 분석 및 리포트 작성 능력

- 분석적이고 합리적인 판단력

- 설득력 있고 유연한 소통 능력

- 사용자 공감 능력 및 문제해결 능력

- 데이터 분석화 활용

- 전략 및 인사이트 발굴 능력을 갖추신 분

3. 우대사항

- B2B/B2C 서비스 기획 및 운영 경험자 우대

<근무조건>

- 근무형태: 정규직(수습기간)-3개월

- 근무일시: 주 5일(월~금) 근무 (오전 9시 30분 ~ 오후 6시 30분)

- 급여: 면접 후 결정

- 근무지역: 서울

<전형절차>

- 서류전형-실무/임원면접-최종합격(면접은 1회만 진행/필요시 2회 예정)

담당컨설턴트 강맹성 이사
담당 E-mail meskang@naver.com
담당 Mobile 010-4477-7430
포지션직무
직급
경력년수 3년 이상

홈페이지이용약관      개인정보취급방침       이메일무단수집거부      고객센터        직원전용 상단으로

에이치알포유(주) | 대표이사 : 이병두 | (우)08511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33 IT미래타워306,307호

대표전화 : 02-867-5600 | 팩스 : 02-857-5601 | 이메일 : info@hr4u.co.kr | 사업자등록번호 : 345-81-00940

직업소개사업등록번호 : 제2018-3170188-14-5-00015호

Copyright ⓒ 2019 HRForyou All rights reserved.